


회전의 상승 속도, 감기의 가벼움
순식간에 임전 태세로 인도
개성이라고 할 수있는 ”감도”
앵글러의 감각이 서로를 높이는
”가벼움”의 정점에
concept Movie
Vanquish PV
Vanquish Technology



feature
MGL시리즈의 정점
저관성에서 오는
직접적인 조작감
회전 가벼움을 중시한 MGL 시리즈.
Vanquish에는 극한까지 경량화를 목표로 한 매그넘 라이트 로터를 탑재.
철저한 경량화 & 저관성이
순식간에 임전 태세로 인도


매그넘 라이트 로터
좌우 비대칭의 로터 구조를 채용하여 조작성과 감도의 향상을 추구하여, 다른 차원의 회전 가벼움을 실현한 매그넘 라이트 로터.
로터에 생긴 라인 텐션 변화를 감지하기 쉽고 우수한 릴링 감도를 가져옵니다.
28%저관성
릴의 회전 시작시에는 가벼운 힘으로 구동되며, 회전을 멈출 때에는 약한 힘으로 멈추는 것이 가능하다.
※22STELLA(2500S)와23Vanquish(2500S)비교한 값



feature
“초”정밀 감기
저관성이
수중을 장악
STELLA에도 탑재된
정밀 감기를 넘어서 "초' 정밀 감기
인피니티 루프 탑재。
매그넘 라이트 로터의 저관성과의 상승효과로,
수중의 변화를 느끼는, 감도 UP을 실현.

인피니티 루프
정밀 감기를 넘어선 "초"정밀 감기. 내부 구조의 진화에 의해, 스풀이 상하 이동하는 속도를 압도적으로 저속화. 스풀에 라인이 정연하고 치밀하게 감겨져 가는 것으로, 라인의 방출 저항을 대폭 삭감하는 것에 성공. 빠져나가 듯 한 필링과 부드러운 라인의 송출을 실현하였습니다.
오슐레이트에 의한 덜컥거림이 감소
종래의 Vanquish에 비해 스풀이 상하 이동하는 속도가 저속화한 것으로, 오슐레이트에 의한 덜컥거림이 감소.
수중에 전해지는 불필요한 진동을 삭감해, 감도 향상에 기여.
핸들을 1회전시켰을 때의
스풀 위치 비교

종래의 Vanquish에 비해 스풀이 상하 이동하는 속도가 저속화한 것으로, 오슐레이트에 의한 덜컥거림이 감소.
수중에 전해지는 불필요한 진동을 없애, 감도 향상에 기여.

라인 방출 저항 대폭 감소

스풀에 라인이 하나 하나 정연하게 치밀하게 감겨감으로써 라인의 방출 저항을 대폭 삭감.
빠져나가는 듯 한 캐스트 느낌、폴시의 감도 상승에 기여한다.



feature
새로운
영역으로
인피니티 루프 외에도
STELLA에 탑재된
인피니티 테크놀로지를 그대로 계승.
그것은 단지 가벼운 것이 아니다,
강인함 속에 부드러움을 가진 진정한 가벼움.
확실한 설계・제조 기술에 의한
압도적인 기어의 내구성

- 인피니티 크로스
기어 톱니 면의 설계 제조기술의 진보에 의해 드라이브 기어 와 피니언 기어가 물리는 접지면적을 향상. 그 결과 기어의 톱니 면에 걸리는 부하를 보다 광범위로 분산시키는 것에 성공. 집중적으로 대미지를 받아서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 종래 설계와 비교 내구성이 약 2배 향상되었습니다.

항상 주도권을 잡을 수 있는,
강력한 감기

- 인피니티 드라이브
가벼운 감기를 실현한 종래의 X-SHIP구조가 더욱더 파워풀한 구조로 진화. 지금까지 피니언 기어로 지지한 메인샤프트를 특수 저 마찰 부시로 지지하여 접동 저항을 대폭적으로 경감. 여기에 메인샤프트 자체에 특수 표면처리 및 특수 가공으로 회전 토크를 대폭적으로 저감. 고 부하 시에도 적극적으로 감을 수 있는 릴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보다 쾌적한 낚시로,
라인 트러블 억제 구조

- 안티 트위스트핀
라인롤러부에 근접하는 것과 같은 탄성체에 핀을 설치. 라인의 늘어짐을 억제하여서 스풀 하부에 라인이 늘어지는 현상 및 라인이 꼬인 상태로 스풀에 감겨지는 현상을 경감합니다.

압도적인 내마모성,
부드러우면서 안심할 수 있는 드랙 성능

- DURA 크로스
신 재료에 의해 새로운 드랙 와셔. 종래의 드랙 와셔를 구성하는 섬유 방향에 직교하는 형상으로 새로운 섬유를 짜넣은 재료를 강화. 부드러운 드랙 성능은 그대로, 내마모성을 10배 이상※으로 높이는 것에 성공하였습니다. ※당사 비교 테스틍 의해




LINEUPSPEC
품명 | 스풀치수 (경mm/ 스트로크mm) |
로터 크기 (재질) |
보디 크기 (재질) |
기어비 |
|
자중 (g) |
|
최대권상장 (cm/핸들 1회전) |
핸들 길이 (mm) |
핸들 노브 |
베어링 수 BB/롤러 |
본체 가격 (円) |
상품 코드 |
---|---|---|---|---|---|---|---|---|---|---|---|---|---|
1000SSSPG | 40/13.5 | #1000 (CI4+) |
#1000 (Mg) |
4.6 |
|
140 |
|
58 | 35 | I형 | 11/1 | 65,300 | 045225* |
C2000S | 43/13.5 | #C2500 (CI4+) |
#1000 (Mg) |
5.1 |
|
145 |
|
69 | 40 | I형 | 11/1 | 65,300 | 045232* |
C2000SHG | 43/13.5 | #C2500 (CI4+) |
#1000 (Mg) |
6 |
|
145 |
|
81 | 45 | 패들형 | 11/1 | 65,300 | 045249* |
C2500S | 44/13.5 | #C2500 (CI4+) |
#1000 (Mg) |
5.1 |
|
150 |
|
70 | 45 | 패들형 | 11/1 | 65,300 | 045256* |
C2500SXG | 44/13.5 | #C2500 (CI4+) |
#1000 (Mg) |
6.3 |
|
150 |
|
87 | 45 | 패들형 | 11/1 | 65,300 | 045263* |
2500S | 47/17 | #2500 (CI4+) |
#2500 (Mg) |
5.1 |
|
165 |
|
75 | 50 | 패들형 | 11/1 | 66,400 | 045270* |
2500SHG | 47/17 | #2500 (CI4+) |
#2500 (Mg) |
5.8 |
|
165 |
|
86 | 55 | 패들형 | 11/1 | 66,400 | 045287* |
C3000SDH | 47/17 | #2500 (CI4+) |
#2500 (Mg) |
5.1 |
|
175 |
|
75 | 45 | 패들형 | 13/1 | 67,500 | 045294* |
C3000SDHHG | 47/17 | #2500 (CI4+) |
#2500 (Mg) |
5.8 |
|
175 |
|
86 | 45 | 패들형 | 13/1 | 67,500 | 045300* |
C3000MHG | 47/17 | #2500 (CI4+) |
#2500 (Mg) |
5.8 |
|
170 |
|
86 | 55 | T형 S | 11/1 | 66,400 | 045317* |
C3000XG | 47/17 | #2500 (CI4+) |
#2500 (Mg) |
6.4 |
|
170 |
|
94 | 55 | T형 S | 11/1 | 66,400 | 045324* |
3000MHG | 47/17 | #2500 (CI4+) |
#4000 (Mg) |
5.7 |
|
185 |
|
84 | 55 | T형 S | 11/1 | 67,500 | 045331* |
4000MHG | 52/19 | #4000 (CI4+) |
#4000 (Mg) |
5.7 |
|
205 |
|
93 | 55 | T형 S | 11/1 | 67,500 | 045348* |
4000XG | 52/19 | #4000 (CI4+) |
#4000 (Mg) |
6.2 |
|
205 |
|
101 | 55 | T형 S | 11/1 | 67,500 | 045355* |
C5000XG | 52/19 | #4000 (CI4+) |
#4000 (Mg) |
6.2 |
|
220 |
|
101 | 57 | EVA라운드형 | 11/1 | 68,500 | 045362* |

※PG=파워 기어 사양、HG=하이 기어 사양、XG=엑스트라 하이 기어 사양、SSS=스페셜 쉘로우 스풀 사양、S=쉘로우 스풀 사양、M=미디엄딥 스풀사양、
DH= 더블 핸들 사양、C=콤팩트 보디를 의미합니다. ※스토퍼의 전환기구는 없습니다.△최대 권 상장은、스풀 앞 손잡이 최 외경에 듸한 계산 수치로 되어 있습니다.